본문 바로가기
이슈

1052회 로또 1등 70억 당첨 후기 번호 조합 방법

by glittering day 2024. 2. 1.
반응형

로또 1등 70억 당첨 후기로 1052회 1등 3개, 3등 2개 당첨된 분의 로또 당첨 후기입니다. 로또 당첨 후기 보시고 기 받아 가세요. 보배드림에 올라왔던 로또 당첨 후기를 바탕으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로또 1등 70억 당첨 후기 번호 조합 방법

1.로또 인증 사진을 보고 ‘이거 조작 아니냐?’ 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

-동행복권과 전혀 관련도 없는 사람이고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70억 로또 당첨 된 분은 원래 로또를 자주 사는 편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로또를 자주 사지 않는 이유 중 하나가 짜고 치는 고스톱 같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로또 추첨을 라이브로 하는 것으로 바뀌었다고 하는 부분에서 조금 생각이 바뀌신 듯 합니다. 그렇게 생각이 바뀐 결과 로또를 사게 되었고 행운의 70억을 거머쥐었으니 축하할 일입니다. 

로또 1등 당첨 후기

70억 로또 당첨 된 분은 로또 당첨금 수령을 위해 농협 본사도 처음 가봤고 당첨금 수령할 때 가는 VIP실도 처음 가보았다고 합니다.

로또 1등 당첨금 실제 수령 후기, 당첨금 수령방법(1)

 

로또 1등 당첨금 실제 수령 후기, 당첨금 수령방법(1)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이 따로 있나 싶을 수 있지만 막상 로또1등에 당첨되면 그냥 농협 아무지점에 가면 되는 줄 아는 경우도 많습니다. 로또1등 당첨금을 노리고 가로채거나 사기를 치려

tlotto.tistory.com

2. 로또 세금

70억 로또 당첨이 된 경우에는 실제로 얼마나 당첨금을 수령할까요. 세금을 떼고 나니 47억으로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로또 세금으로 33%를 낸 셈이니 많이 아쉬울 듯합니다. 로또 세금으로 23억을 한꺼번에 낸 것인데 누구는 23억 원을 한 평생 벌기도 쉽지 않은데 세금으로 냈으니 말입니다.

 

3. 로또 당첨 꿈

70억 로또 당첨 주인공은 평소에 꿈을 잘 꾸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 분들이 있습니다. 꿈을 잘 안꾸고 꾸더라도 거의 기억을 못하는 분들이요. 70억 로또에 당첨될 당시에도 평소처럼 꿈을 꾸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주 또한 큰 이야기가 없었다고 합니다. 1년에 한번씩 연초에 당첨자의 어머니께서 사주를 보시는데 당첨자가 직장으로 잘 풀린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일확천금의 금전적 행운은 오지 않는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당첨된 이후에 사주와 점을 봤는데 둘 다 일확천금에 대한 이야기는 없는 것으로 나왔답니다. 사주와 점을 봐주시는 분의 실력이 떨어지는지, 사주와 점에도 안나올 만큼 정말 엄청난 확률의 행운인지 모르겠습니다. 또는 이미 당첨이 되었기 때문에 사주와 점에 안나오는 것일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그래도 70억 로또 당첨 후기를 올린 주인공은 자주 로또를 사지는 않지만 가끔 사는 편이라고 합니다. 월 1회 미만이라고 하니 생각나면 가끔 사는 정도이겠습니다. 

 

70억 로또 당첨 후기에는 로또를 사러 갈 때 오래간만에 고향에 내려가 친구들을 만났고 술을 마시러 가는 길에 친구 덕에 로또를 사게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로또를 종종 사던 친구가 로또를 사지 못했으니 계속 사러가자고 해서 함께 간 김에 친구들에게 5000원을 빌려 산 것이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당첨된 것이 고맙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당첨금의 일부를 친구들에게 주었다고 합니다. 마음 씀씀이가 좋아야 하는 가 봅니다.

 

4. 로또 번호 선정

로또 당첨 후기를 보면 1등 3개, 3등 2개라고 했는데 1등을 3개 당첨되었다고 하는 것을 보면 3줄은 똑같이 했고 나머지 2줄은 다르게 해서 3등 당첨이 된 것입니다.

로또 1등 판매점

로또 당첨 주인공은 평소에도 로또를 사면 3줄에서 5줄을 똑같이 쓰는데 그날은 그냥 3줄만 같은 번호를 하고 나머지 2줄은 살짝 바꾸고 싶었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그 부분을 아쉬워 하는데 1등이 3개나 당첨되어도 5개 당첨될 기회가 날아간 부분은 아쉬운 듯 합니다.

 

로또 당첨 번호 조합은 평소 좋아하는 숫자와 당첨자의 생일, 기념일, 나이 같은 것을 즉흥적으로 조합했다고 합니다. 1052회 로또 당첨 번호는 5, 17, 26, 27, 35, 38이고 보너스 번호는 1번입니다.

 

 

5. 로또 당첨금 사용

로또1등 당첨금

로또 1등 당첨금

로또 70억 당첨 되고 돈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백화점에서 명품옷 같은 것도 샀다고 하는데요. 일을 그만 둘까 했으나 놀기만 하면 폐인이 될 수도 있겠다 싶고 돈이 있으면 여유있게 일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조용히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합니다.

 

직장에서는 먹을 것도 자주 사주고 당첨 사실을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로또 당첨이 되면 온갖 사람들이 들러붙기 때문에 가족에게도 비밀로 한다고 하는 말들이 많았는데 직장에서 사실을 오픈했다는 것은 큰 용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큰 돈이 생기면 사람이 망가질 일이 생길 것을 경계하여 주변에 필요한 사람에게 돈을 미리 주었다고 하는데요. 나름 현명한 해결책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는 집 12억, 차 3,5억, 스벅건물 50억 정도를 구매해두어 현재는 수중에 큰 돈이 없고 대출금과 매달 소소한 월세 수입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로또 당첨금으로 70억을 수령했지만 세금 떼고 47억이라고 했으니 스벅 건물만 사도 50억이면 대출을 더 하게 되는 셈입니다. 당첨자는 소소하다고 했지만 그 소소한 월세 수입이 1~2천만원 대이고 일도 계속 하기 때문에 월급도 계속 들어오게 됩니다. 거기에 자가 집, 자동차 등의 재산이 남아 있으니 정말 잘 투자한 듯 합니다.

 

6. 주변에서 들은 말

로또 당첨 후기에 보면 당첨자의 어머니는 “내가 한 기도가 드디어 먹혔다.”, “몇 대가 노력해도 안될걸 한번에 해내다니 우리집의 빛이다.”, “전생에 거북선 탔네. 장하다 아들.” 등의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전생에 거북선 타고 나라를 구한 사람이었나 봅니다.

 

주변에서 제일 많이 들은 부탁은 손 좀 잡아달라, 로또 좀 1장만 사달라는 부탁을 너무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저런 걸 보면 주변에서 다 당첨자가 로또 당첨이 되었다는 것을 아는 듯 보입니다.

 

로또 당첨 후기의 주인공은 어릴 때 반지하 단칸방에서 가족들과 힘들게 살았는데 이제 가족들과 편하게 지내고 부모님께 효도할 수 있게되어 행복하다고 합니다. 많이는 못하더라고 가능한 선에서 주변에 어려운 분들도 돕고 싶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