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피가 나는 꿈해몽 32가지 총정리

by glittering day 2024. 2. 23.
반응형

피가 나는 꿈 해몽 은 보통 자신이나 주변인의 재산상의 손실에 대한 예견, 혹은 신변의 위험에 대한 경고일 수 있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지만 좋지 않은 꿈이라 판단되면 주변을 좀 더 면밀히 살펴보고 조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피가나는 꿈해몽 32가지 를 총정리 하였습니다.

피가 나는 꿈해몽 32가지 총정리

피가 나는 꿈해몽 32가지 총정리

1. 피를 보는 꿈

피는 우리 몸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중요한 성분입니다. 고대로부터 피는 생명력을 상징했습니다. 영화에서 피를 흘리는 모습을 본다면 공포를 느낄 것입니다. 꿈에서도 피를 보는 것은 자신의 피를 보는 것인지 다른 사람, 생명체의 피를 보는 것인지에 따라 해몽을 다르게 합니다.

 

2. 자기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 해몽

피가 나는 자신이 손해를 입거나 신변상 어려움이 따른다는 의미입니다.

3. 피를 보면서 좋아하는 꿈

자신이 그동안 성취하려고 했던 일이 이루어져서 좋은 일이 생기고 금전운이 좋아질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4. 몸에서 피가 조금씩 솟아나는 꿈

금전운이 좋아지지만 원하는 만큼 큰 액수가 아니고 액수가 적어 조금은 답답한 경우의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5. 피흘리는 시체를 보는 꿈

생각지 못한 재물운이 생기며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는 길몽을 상징합니다.

 

6. 피를 보면서 도망가는 꿈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피가 있는 것을 보고 무서워서 도망가는 꿈은 금전운을 피해 달아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징적인 의미 외에도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끼쳐 죄책감에 도망가는 것으로 꿈해몽할 수 있습니다.

 

7. 머리에 피가 나는 꿈

머리에 피가 계속 나는 꿈, 머리에 피가 계속 흐르는 꿈은 새로운 생각이 계속 생각나고 머리가 좋아지는 꿈, 합격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드물기는 하지만 정말 머리에 피가 나는 사고나 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8. 얼굴에서 피가 나는 꿈

얼굴에 상처가 나서 피가 나는 꿈, 얼굴에 피가 나는 꿈은 자신의 생명력이 깎이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으며 생명에 지장이 없을 수 있으나 그만큼 다운되고 지치는 것을 경고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9. 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꿈

운이 좋은듯하다가 결국은 안좋아지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계획한 일이 처음에는 차근차근 풀리지만 뒤에서는 손쓸 수 없을 만큼 꼬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귀에서 피가 나는 꿈

인간관계가 나빠질 꿈입니다. 자신의 주변에 가까운 사람이나 믿는 사람으로부터 뒤통수를 맞거나 생각지 못한 손해를 받을 꿈입니다.

 

11. 코피가 나는 꿈 해몽

주위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 계획하고 있던 일 재산을 공개해야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2.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잇몸은 자신의 울타리 같은 존재를 상징합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자신을 둘러싼 가족이나 조직, 학교, 회사 등에서 자신의 위신이 떨어짐을 암시합니다.

 

13. 입안에서 피가 나는 꿈해봉

입안에서 피가 나오는꿈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불안할 때 자주 꾸는 꿈이기도 하지만 오히려 꿈으로는 그동안 노력이 보상받고 운수가 크게 트일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14. 이가 빠져 피가 나는 꿈

이빨이, 이가 빠져서 피가 나는 꿈은 재산상의 손실이 있을 수 있고 가족들에게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을 상징합니다. 가족이 아니라 주변의 가까운 사람의 신변의 위험을 예견하는 꿈 해몽으로도 하곤합니다.

 

15. 남의 이를 뽑아주고 피가 나는 꿈

남의 이를 뽑아주는데 뽑은 자리에서 피가나는 꿈은 남의 이를 가져오는 격이기 때문에 자신은 금전운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16. 피를 토하는 꿈

피를 흘리는 것이 아니고 토하는 꿈은 대부분 흉몽에 해당합니다. 가족이나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피를 토하는 사람이 금전적 손실을 잃거나 사건 사고를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17. 피를 마시는 꿈

피는 생명력을 상징하는데 그것을 외부에서 흡수하는 것으로 길몽에 해당합니다. 재물운이 있거나 좋은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18.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가 좋아지거나 집중력이 좋아져 좋은 생각, 아이디어가 많아지고 학생은 공부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19. 이마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에서 피가나는 꿈과 비슷하게 좋은 아이디어가 샘솟고 학생은 공부운이 좋아지거나 시험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20.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자신이 이루고자하는 바를 이루게 될 꿈입니다. 피를 흘리는 것은 순조롭게 일이 훌리고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원하는 금전운이 올라감을 뜻합니다.

 

21.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손으로 만드는 창작물, 작품등이 성공을 거두거나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꿈해몽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2. 등에서 피를 흘리는 꿈

배우자나 자신이 존경하는 윗사람에게 인정받고 자리가 공고해지는 꿈입니다.

 

23. 칼로 손이 베어 피가 나는 꿈

칼로 찔리거나 칼로 베어 손에 피가 나는 꿈은 외부의 사건에 의해 재산상의 손실이 있음을 예견하거나 외부의 인물로부터 날카로운 비판을 받게 될 예정이라는 꿈해몽이 가능합니다.

 

24.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은 손에서 나는 꿈이 손재주가 좋아지거나 창작물로 성공할 꿈인데 반해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아끼는 물건이나 재물을 잃을 수 있고 자신의 사람이나 친구들과 헤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25. 팔에서 피가 나는 꿈

팔에 피가 나는 꿈은 자신의 힘으로 재물을 얻게될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26. 배에서 피가 나는 꿈

전체적인 운이 좋아지고 금전도 들어올 꿈으로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27. 다른 사람의 배에서 피가 나는 꿈

다른 사람의 배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은 운수가 좋아질 꿈으로 잘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되고 고민이 풀리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28. 배꼽에서 피가 나는 꿈

배꼽에서 피가 나는 꿈은 금전운이 나빠질 꿈으로 자신이 가진 재산상의 손실을 입을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29.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

금전운이 좋아져서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30. 발에서 피가 나는 꿈

자기 아랫사람이나 먼 친척에게 돈을 내어주어야 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결혼 축의금 등을 보내거나 그 사람 대신 자신이 돈을 내주어야하는 일이 생겨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잇음을 암식합니다.

 

31. 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손실이 있거나 뒷거래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2. 소변에서 피가 나는 꿈

소변을보는 것은 좋은 꿈으로 해석하지만 소변에서 피가 함께 섞여서 나온다면 하려던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기 힘들거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댓글